2017년 12월 19일 화요일

빵떡 예인


경주투어를 온 러블리즈 빵떡이와 예인이



도착하자마자 밥얘기 ㅋㅋㅋ

냉쫄면과 온쫄면을 먹으며 세상행복을 느끼는 중

폭풍흡입으로 냉쫄면과 온쫄면을 해치우는 빵떡이

가볍게 3그릇을 클리어한 그녀들

대릉원 걷고나니

갑자기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짐

결국 아이스크림 가게에 도착 ㅋㅋ

아이스크림의 맛에 감동을 느끼는 막내

너무 감동한 나머지 하나 더를 외치는 빵떡이 ㅋㅋㅋ

그리고 그건 거짓말이 아니라 진심 ㅋㅋㅋ

결국 하나 더 먹고

흑백사진 찍고나서

도착한 한옥집에서 다시한번(!) 먹방시작

ㅇ_ㅇ!!

아이스크림에 이어서 산딸기 요구르트에도

무한 감동을 느끼는 막내

아주 야무지게 인절미 먹방

그렇게 신나게 한식 디저트를 해치우고



열기구를 타러 온 그녀들

그사이 깨알 하극상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어.....?

.........



그렇게 그녀들은 고깃집으로 향하게 되는데

고깃집을 왔으니 술이 빠질수 없다

이제 스무살인 막내의 현란한 손놀림

매실주에 음미따윈 없다 그냥 원샷 ㅋㅋㅋ

소갈비찜에도 감동을 느끼는 막내

역시 걸그룹 먹방의 대가답게 먹는 방법을 알고 있음 ㅋㅋ



갈비찜 발골전문가

맛있게 먹으니 술도 잘 들어감



그나저나 빵떡이는 받으면 무조건 원샷

이렇게 얼큰하게 한잔하고 낮에 왔던



첨성대에서 그녀들의 즐거웠던 하루 종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